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끝말잇기 이기는법 단어 이거 하나면 끝
    생활정보 2018. 8. 28. 04:26

    끝말잇기 이기는법 단어 이거 하나면 끝

     

    요즘 아이들과 끝말잇기를 자주 하는데 이상하게 또 승부욕이 너무도 발동하는 저에요 그래서 끝말잇기 이기는법과 단어를 알고있으니 한방에 훅! 울 아들과 대결할때 제가 가끔 써먹답니다. 우리 꼬마들이 자꾸 어거지로 엄마 이거 아니야, 하고 또~ 이상한 단어를 들이밀고 할때도 있고 게임을 하니 재미가 있는지 자꾸 자꾸 도돌이표처럼 자신이 썻던 단어를 그대로 쓰고, 또 다시 돌아오고 할때가 많답니다. 이럴때 훅! 보낼수 있는 이기는법을 알려 드릴께요.

     

    끝말잇기 이기는법

    주기율표를 이용하자! 학교다닐때 열심히 외워도 잘 모르겠던 원소기호를 끝말잇기이 활용하면 백전 백승입니다.아이들과 할때 조금 치사하지만 ~ 엄마도 사람인지라 한방에훅 보내는 슘/륨/늄으로 끝나는 단어를 유도해서 이기면 됩니다.

    산화나트륨, 리듐, 이리듐, 나트륨, 라듐, 아황산나트륨, 수산화나트륨, 칼슘, 등등의 단어를 기회를 보고 있다가 우산이나 등산 ~ 이런 단어가 나왔을때 산화트륨같은 륨으로 끝나는 단어를 써주면 상대편이 동공지진을 일으키죠 ~

    끝말잇기 이기는 단어 예시

    이길수 있는 단어가 많은데요 각종 이름 또는 그릇으로 끝나는 단어 또 사람의 역량, 륙등으로 끝나는 단어를 미리 알아두면 빠르게 한방으로 이길수 있답니다.

    예시) 토테미즘, 알고리즘, 장사꾼, 도쿄, 히읗, 하프늄, 할렘, 찬그릇, 두릅, 암탉, 등등 뒷말이 생각나지 않는 단어를 한방에 기회다 싶을때 훅! 말하면 ~ 빠르게 뒷 말이 생각나지 않는 단어랍니다.

     

    원래 게임을 할때 가장 중요한건 빠르게 회전하는 머리와 손발력 이랍니다. 내기를 하면 더욱더 승부욕이 자극되는데요! 저는 아이들과 차안이나 딱히 할 것이 없을때 같이 끝말잇기를 하고 노는데요! 상대가 아이든 친구든 어른이든 게임은 게임 이랍니다. 지면 기분나쁜건 당연하잖아요 끝말잇기 이기는법과 한방 단어 알아 두시고 게임에서 완승하시길 기원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