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물건꿈, 물건 잃어버리는 꿈
    생활정보 2019. 1. 10. 01:03

    물건꿈, 물건 잃어버리는 꿈

    안녕하세요 새해가 밝고 오랜만에 인사드리는거 같아요~ㅎ 저는 평소에 꿈을 잘 꾸지는 않는데요, 요즘 들어서 가끔 피곤한 날이나 ~ 뭔가 기분이 이상한날에 예지몽이나 인상에 남는 꿈을 꾼적이 많았어요. 그런데 ~ 가끔 일어나보면 뭔가 찜찜하거나 궁금할때 있지 않나요? 이번에는 물건꿈을 꾸었는데 궁금하였답니다. 주변의 환경에 따라서 의미도 또한 달라진다고 하는데요 어떻게 물건에 관한 일인지 살펴보고 의미를 파악하면 될 것 같아요. 사물에 따라서 의미도 다르고, 좋은꿈과 좋지 못한 꿈이 있다고 한답니다. 그래서 한번 저도 알아보고 저도 궁금해서 세세하게 같이 알아봐요.

    가끔 어르신들이나 저도 아침에 일어나서 꿈자리가 이상한데? 어제 무슨일이 있었는데 ~ 그래서 이런꿈을 꾼것인가? 가끔 친구도 꿈풀이에 관해서 물어볼때가 많은데 저도 궁금하고 알려주고 싶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알아본 꿈해몽 ~ 알려드릴께요.

    물건꿈

    새로운 물건을 사는 꿈

    이 꿈은 신분과 명예, 재물등 부귀영화를 얻게되는 의미의 꿈이라고 한답니다. 저도 실 생활에서 새로운 물건을 자주 사고싶고 욕망이 가득한데 꿈으로는 꾸어지지 않네요 ㅎㅎ 얼른 잠들어서 꾸어보고 싶네요.

    연인이준 선물이나 물건을 잃어버려 방황하는 꿈

    이 꿈은 심리적 불안감에서 오는 꿈인데요 ~ 혹시라도 사랑하는 인연과 헤어질까봐 심리적 불안감이 쌓이면서 꾸게 되는 그런 꿈이라고 합니다. 마음의 불안감 그리고 걱정을 조금 덜어내시면 좋겠네요. 너무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시지 마시고, 편한 마음을 먹고 일상생활을 하시는 것을 추천 드려요! ㅎㅎ 그리고 혹시나 잃어버린 것을 다시 찾았다면 괜찮지만 정말 잃어버리면 꿈해몽 처럼 헤어질 수도 있답니다.

    물건을 훔치는 꿈

    이 꿈은 저도 놀랐는데요 이 물건꿈은 길몽이라고 한답니다. 바로 실제로 빠르게 무엇인가를 얻게 는 꿈인데요 ~ 지위, 권력 권력 권리등등이 달라진다고 한답니다.

    신령에게 물건이나 돈을 주는 꿈

    길몽 이라고 한답니다. 자신이 누군가에게 부탁한 일들이 잘 이루어지게 되고 혹시나 사업을 하고 있다면 그 사업이 크게 번성을 하게되고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답니다. 신령님 말만 드러도 길몽같았는데 저도 한번 꿔보고 싶네요.

    오늘 물건꿈을 알아 보았는데요. 가끔 저도 일어나서 이것은 무슨 꿈이지? 이런적이 많았는데요 이 글을 보시고 조금이나 ~ 궁금하시던 것을 해소하셨으면 하네요! ㅎㅎ 흥미로운 꿈해몽도 많고, 주변사물에 의해 상황에의해 해석도 달라지는것이 꿈이라고 한답니다. 물건꿈 꾸시고 궁금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답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