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스트코 연회비 회원카드 이그제큐티브 회원 혜택 상세히
    생활정보 2018. 12. 19. 00:40

    코스트코 연회비 회원카드

    이그제큐티브 연회비 회원 혜택


    안녕하세요 자주가는 코스트코 회원카드 연회비를 내고 이용하는데요 이번에 새로 바뀐 이그제큐티브 회원이 생겨났더라구요! 어머? 머지? 리워드 금액을 돌려서 나중에 회원 혜택으로 돌려주는 시스템의 카드인데요 ~ 1년에 한번내는 연회비 금액을 적립금으로 환산을 하거나 돈으로 받는 것인데요. 자주 방문하는 저로서는 즐거운 소식이였답니다.


    갈때마다 즐겁고 탕진잼을 불러오는 이곳 하지만 회원이 아니면 ~ 갈수 없는 곳이죠 그래서 코스트코 연회비를 내고 회원카드를 발급을 받아야 입장이 가능한데요, 이번에 코스트코 이규제큐티브 연회비 그리고 적립률에 대해 같이 알려드릴께요! ㅎㅎ 그리고 ~ 저는 지방에 살아서 사실 가는데만 한시간 거리에 왕복 2시간 이지만 쇼핑하는 재미가 쏠쏠한 곳이죠 



    기본 코스트코 연회비 회원카드는 원래 2가지 종류가 있었는데요 새로생긴 카드포함 이제 3가지 랍니다. 비지니스카드, 골드스타회원카드 이렇게요 둘다 다른 성격이 있고 연회비 또한 다르답니다. 그리고 이번에 새로생긴 이그제큐티브회원 이렇게 성격이 다른 3가지의 카드랍니다.

    이그제큐티브카드는 2%의 적립률을 가지고 있답니다. 


    비즈니스카드 33.000 원 / 골드스타회원 38.000 

    코스트코이그제큐티브회원 80,000 / 적립률 2%





    저도 평소에 마트를 잘 가지않고 ~ 여기서만 장을 자주봐서 그런지 한달기준으로 2~3번정도 방문을 하는데요, 저처럼 장을 많이보거나 ~ 금액을 크게 사시는 분들은 이번에 바뀐 이그제큐티브회원 카드가 좋은거 같아요, 왜냐면 2%의 적립률이 생각보다 크거든요 저는 한번가면 기본 20만원 넘는 정도의 장을 보는데 2%의 적립이라 그런지 빨리빨리 돈이 쌓이는 느낌적 느낌을 받았거든요.

    그리고 코스트코는 삼성카드 또는 현금만 쓸수 있는것 아시죠? 조금더 있다 이제 현대카드도 결제카드로 쓸수있다고해요! ~ 핫한 소식 ㅎㅎ 하지만 아직은 되지않고, 삼성카드, 현금만 결제가 가능하답니다.


    삼성카드중에 리워드가 되는 카드도 있는데요 1% 밖에 안되어서 아쉬워요 ~ 하지만 새로생긴 코스트코이그제큐티브회원이 있으니 조금더 좋은 적립률을 받으실수 있답니다. 하지만, 회원비가 80,000원이라는 사실 ㅋㅋ 알아두세요! ㅎㅎ


    코스트코 회원카드 중 연회비가 다른 비지니스회원/ 골드스타회원이 있는데요 ~ 비지니스회원은 사업자회원으로서 대량으로 구매가 가능하고 그 물건을 되팔수있고 세금계산서 발급을 받고, 경비처리도 가능한 회원이랍니다. 그리고 골드스타회원은 일반회원이지만 2%의 적립률이 얼마를 쓰던 리워드가 되기때문에 절대 무시할수 없는 금액이라 비지니스 회원분들도 많이들 옴겨가시더라구요.



    자주가면서 많은양의 장을 보고 ~ 2%적립을 받지않으면 아쉬울꺼같아서 저는 당장 바꾸었는데요 코스트코 연회비 비지니스 회원, 골드스타 회원, 이그제큐브회원 가격도 다르지만 저는 이번에 코스트코 회원카드를 바꾼것이 잘 한거같아요. 바꿀때 물어보니 남은기간 분할후 일할계산을 하여 적용을 하고 바꾸었답니다. 저는 회원카드를 바꾸지않고 혜택만 업그레이드 하였어요. 다시 사진을찍고~ 하는 시간이 조금 귀찮았거든요 ~ 그래도 혜택은 똑같다는거!! ㅎㅎ 새로나온 코스트코 회원카드 연회비 80,000원 이란 금액이 있지만 2% 적립도 되고 ~ 필요하신 분들 코스트코 연회비 추가 납읍으로 업그레이드 하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