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스트코 12월 할인상품 핫한데
    여행이야기 2018. 12. 15. 02:01

    코스트코 12월 할인상품



    안녕하세요!! 아 제가 사랑하는 그곳 코스트코에 다녀왔답니다. 갈때마다 즐겁고 설레는 탕진잼이 있는 이곳은 ~ 정말 장바구니 한가득 사와도 왜이렇게 아쉬움이 남을까요? 그렇게 사와도 ~ 집에와서 정리해서보면 뭔가 다 필요한것이라고 마음속에 위안을 삼고 카드내역을 보면 한가득 긁어서 결제일이 다가올때는 초초함이,,,, ㅎㅎ 2주에 한번씩 가는 이곳에서 또~ 심각하게 탕진을 하고왔네요 ㅎ 매달 할인상품도 많고, 또 ~ 12월 이니 연말에 모임도 많은데 준비를 해야겠죠? 둘러 봅시다!





    건조해서 그런지 바디로션이 세일을 하고 있었어요 ~ 코스트코는 대용량 제품을 많이 팔아서 살짝 부담될때도 있는데요 ~ 최신 유통기한제품이 많아서 그래도 저는 아이가 2명이라 쓰다보면 어느새 거뜬하게 쓰는 저를 발견할때도 있답니다. 




    이번 코스트코 12월 할인상품 중에는 오랜만에 보는 비겐 크림톤이 있더라구요 ~ ㅋㅋ 어른들이 사랑하는 염색약, 저도 사실 이제 새치를 넘어서 흰머리가 늘어가는 나이가 되었어요 ㅜㅜ 몇일전에 20개나 넘게 뽑았는데도 왜이렇게 많은지 정말 슬프더라구요 ㅜㅜ 아 ~ 조금더 있으면 백발이 되어서 염색을 해야하나 싶었답니다. 





    저는 의류코너도 꼼꼼하게 보는 편인데요 ~ 디키즈 유아의류가 진열이 많이 되었어요 방한복 부터 스키복까지 12월 할인상품에 역시 시즌성으로 스키복과 ~ 추위에 강한 옷들이 많이 있어서 ~ 필요하신분들은 늦지않게 사서 가면 될꺼같아요 저는 겨울준비를 다 해놓아서~ 별로 필요가 없었는데요 가성비 좋은 제품이 많이 있었답니다. 



    저는 이번주에 펜션에 놀러가는데요 ~ 그래서 소고기와 오리주물럭등 몇가지를 보았는데 할인상품중 오리주물럭이 똭! ㅎㅎ 시식하는데 맛이 괜찮았어요 ~ 어르신들 입맞에 맞으신지 시식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 저번에 사갔었는데 양이 많아서 3등분으로 소분해서 구워먹었더니 맛있게 먹었었답니다. 물론 ㅎㅎ 쌈싸먹고 야채를 더 넣어먹으니 맛이 좋았어요 ~ 저희는 꼬마가 2명이라 그런지 생고기류를 더 자주 사먹더라구요 


    어머 저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무지무지 좋아하는데 코스트코에서 오랜만에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세일을똭!! 안사올수 없잖아요 6000원이나 할인하고 그리고 크림치즈도 할인, 아 근데 친구랑 가끔 ~ 같이 장을 보러가는데 자꾸 친구가 ㅋㅋ 내가 뭐 사면 하나만줘 해서 혼내고싶어요 어쩌죠?ㅋ 저는 안그러는데,,,, 화낼까요?ㅋㅋ ,,,, 암튼,,, 이럼 곤란해요 ~ ㅎㅎ 





    제가 좋아하는 와인도 보고왔는데요 코스트코 와인은 세일할때 참 저렴하게 사는거 같아요 ~ 12월 할인상품 중에서 이것저것 골라보았는데 제가 원하는것이 세일하지 않아서 다른것을 겟 해서 왔답니다. 아 와인먹을 생각하니 왜이렇게 기쁜가요? ㅎㅎ 12월엔 좀 행사도 많고 저의 생일도 있어서 센치해 지는 달인데요 ~ 먹고 즐겨야 할 일도 많으니 얼른 가서 사오셔야 해요! ㅎㅎ 




    유명한 삼폐인와인 모엣샹통도 코스트코에 팔더라구요 저 신혼여행가서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볼때마다 생각이나요 ㅎㅎ 그때가 그리워서 그런가요? ㅎㅎ 반갑다 할인은 하지 않았지만 그래도 시중에 잘 팔지도 않고 저렴한 와인이라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해요! ㅎㅎ 





    놀러갈때마다 들고가기 편한 씨그램!! ~ 2000원 할인 저는 항상 집에 한박스식 사놓고 먹는데요 ~ 한박스가 처음엔 참 많아서 쌓인다 싶었는데 몇번 놀러갔다 오고 ~ 하면 없어지더라구요! ㅎㅎ 먹을려면 다 먹는거 같아요 ~ ㅎㅎ 아니면 친구랑 함께가서 나누는 것도 방법이랍니다. 







    조금있으면 크리스마스 인데요 크리스마스 장식품, 사탕 캔디 트리등이 많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영양제 센트룸도 할인!! 저희 부모님도 몇달치 사셔서 드시는데요 ~ 쌀때 쟁여두면 좋잖아요 ~ 종류도 많은데 센튜룸은 다 할인을 하였어요! ~ 그래서 다들 하나씩 쟁여놓기 ㅎㅎ 올때마다 즐거운 코스트코 12월 할인상품 보셧는데요 ~ 매달 매달 할인하는 것도 바뀌고 자주가면 싸게 사는 상품도 많지만 그만큼 돈이 나간다는거,,, 12월 돈나갈때도 많은데 엄청쓰고왔네요 ~ 하지만 살때는 행복했답니다. 연말에 가족과 함께 필요한 것도 사고 크리스마스 준비도 하면서 즐거운 쇼핑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