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주 핑크뮬리 개화 시기 데이트 코스로 좋아
    여행이야기 2018. 10. 1. 23:49

    경주 핑크뮬리 개화 시기 데이트 코스로 좋아.


    이맘때면 개화 하는 경주 핑크뮬리 시기가 되었어요! 사진찍는 명소~ 분홍꽃이 피었어요!! ~ 데이트 코스로도 좋고 경주 가볼만한곳으로  이번 10월 몇일만 볼수있는 핑크뮬리 보시러 연인과 데이트 코스로도 좋고, 인생샷 찍기도 좋은 이곳으로 가 보세요!~ 핑크뮬리는 자생지가 미국 벼과의 식물인데요. 미국의 서부나 중부의 따뜻한 지역의 평야에서 자생하는 여러해살이풀이지만 전세계적으로 흔히 조경용으로 식재된다고 합니다. 높이는 30~90cm로 너비는 60~90cm로  모여나기를 하며, 뿌리가 옆으로 뻗지 않는게 특징, 분홍 물결이 이제 경주에 개화하여 예쁘게 핀 핑크뮬리 위치는 첨성대를 바라보며 오른편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분홍 뮬리 물결에 경주 가볼만한곳으로 손꼽히는 명소가 되었답니다. 

    지금 10월이 시작되자 마자 많이 핀 경주 핑크뮬리 인데요 바로 이 시기에 가장 이쁜거 같아요. 가볼많곳으로 인생샷 이쁘게 찍으실려면 제가 팁을 알려 드릴께요! 오전일찍 또는 오후에 그림자가 길게 드리워졌을때 이때! 딱~ 찍으면 연인과 함께 핑크물결에 안에서 멋진 사진을 찍으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경주 첨성대 길가에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가시면 요금도 싸고 이동경로도 좋고 딱이에요! 경주 핑크뮬리 정확한 위치는요 ~ 첨성대와 보문단지 숯닭버스 건너편에 가시면 있답니다. 

    이 핑크 물결이 보이시나요? 지금이 이쁘게 확확 피고 있을 시기에요! 그리고 첨성대 쪽으로 향하는 도로는 조금 막히는 편이라 연휴에 일찍가시기 바래요, 휴일의 경주 데이트 부지런하게 빨리 가셔야 해요 ㅎㅎ 가을이 시작되면서 경주 여행할때 또는 데이트 장소로 가볼만한곳으로 꼽히는 이곳 매년 오시는 분들도 많을것이라 생긱이 되요, 매년 매년 조금더 넓게 식재되는거 같아요. 제도 좋아하는 핑크색 물결안에서 마구마구 인생사진도 찍고싶고, 이 순간에 계속 여유를 만긱하며 머무르고 싶은 곳이였답니다. 

    가을에 가장 가볼만 한곳으로 이곳만큼 유명하고 주목을 받는곳은 없는거 같아요, 10월 경주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꼭 가보세요. 올해 좀더 심은 곳은 아직 덜 핀거같았지만 몇일만 지나면 빠르게 ~ 필 꺼라고 관리하시는 분이 이야기 해주셨답니다. 그리고 이쁘게 핀 이곳도 있지만 양주, 경주, 제주, 함평, 한강등 여러곳에 핑크뮬가 피어 있답니다. 참고하셔서 가까운 지역에서도 만긱하시기 바랄께요, 바라만 보아도 힐링이 되는 기분을 느끼고 온 경주 핑크뮬리 개화 시기는 지금 이쁘게 피었으니 얼른 놀러가셔서 데이트도 하시고 인생샷도 찍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