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남 다이소 영업시간 구경하기 전에 알고가자
    생활정보 2018. 9. 26. 01:44

    강남 다이소 영업시간 구경전에 알고가면 좋죠?


    제가 좋아하는 다이소 쇼핑!! 갈때마다 합리적인 가격에 ~ 인기상품도 많고 시즌한정도 많이 나와서 자꾸 들리게 되요 그중 강남만 해도 몇군대나 영업점이 있더라구요, 인테리어 소품도 계절마다 이쁜것들이 있으면 바꾸기 좋고, 저희집 꼬마들이 매번 ~ 색연필, 학용품, 그리고 색칠놀이 공책등등을 다 칠하고 또 사고싶어 할때가 많은데 그때마다 ~ 가서 고르기도 딱 좋아요.



    그리고 대부분 다이소는 규모가 커서 구경하다 보면 시간가는줄을 모르고 쇼핑할 때도 많아요 ~ 알고가면 좋은 다이소 영업시간!! ~ 제가 알아보았는데요 오픈시간은 대부분 9:30분 부터~ 10:00시가 많았구요 마치는 시간은 22:00이였답니다. 그리고 문구류 학용품등도 많아서 없는게 없는 이곳 





    강남역점 다이소 영업시간은 오픈10:00 ~ 22:00 까지 하는데요 그리고 규모도 큰 곳이 많아서 캠핑용품부터 학용품, 주방용품 이젠 먹거리등등도 팔고 있었어요. 착한가격이라 이것도 사야지 저것도 사야지 하면서 하나씩 담다 보면 ~ 금새 가랑비에 옷 젖듯이 훅!!! 몇만원씩 나와 버리는 이곳 ㅋㅋ 



    그리고 다이소는 물건이 대부분 창고에 보관을 하고 있지 않고, 진열되어있는것들이 마지막인 상품이 많답니다. 강남대로점은 지하1층 한층을 넓게 사용하는 곳이라 ~ 보기 좋았어요. 그리고 다른곳은 지상3층까지 1층은 뷰티 제품, 2층은 ~ 캠핑 학용품 3층은 주방 이렇게 되어있어서 구경하면서 사기 편하였어요 친구가 장난스럽게 이사갈때 다이소와야겠다고 ㅋㅋ 싸고 이쁜것들이 많다고 하였답니다. 




    혹시나 명절이나 주말에 급하게 뭘 사서 놀러를 가야할때도 있고 학용품을 사야하는데 ~ 다이소 영업시간을 모르고 방문하면 안되잖아요!! 그래서~ 서울 강남 주변에 오픈시간과 마치는 시간 올려놓았답니다. 언제나 즐거운 쇼핑 공간 ~ 이쁘고 실용적인게 많아서 ~ 갈때마다 재미있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