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요실금 수술 가격 회복기간, 비용 어느정도?
    카테고리 없음 2020. 3. 24. 03:17

    고민되는 요실금 수술 가격 회복기간 알려드릴께요. 여성 환자들이 압도적으로 많고,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조사에 따르면 14만여명에 달하는 여성환자가 있다고 하는데요! 이는 ~ 약 실제로 여성 열명 중 4명은 요실금 증상을 가지고 있다는 의미를 뜻합니다. 실제로는 증상을 감추는 분들이 더 많을거라 예상이 된다고 추측하고 있답니다.

     



    여성을 예로 들자면 사실 출산을 하고 난 뒤 많이 생기는데요. 사실 출산은 가장 의미있는 행위 이지만 여성의 육체에 큰 무리를 주는 것도 사실입니다. 태아가 체외로 나오는 과장으로 인해 골반근육이 무너지고 방광이나 요도에 이상이 생기기 쉬운데요. 이로 인해서 기침이나 복부의 압력이 올라가면 소변이 누수되는 증상이 나타나요. 나이가 들면서 점점 심해지니 수술을 결심하게 되죠.


    요실금 수술 가격을 알아 보니 병원마다 가격이 다양했답니다. 80만원부터 150사이 더라구요. 너무도 다양해서 어디가좋다 이렇게 추천 드릴 수 없네요.
    먼저 비용적인 측면에서도 작은 비용이 아니니 ~ 먼저 자가진단을 해 보길 권해드려요

    자가진단 
    1.소변을 참기 힘들다.
    2.기침/재채기등 복압으로 요실금이 생기다
    3.줄넘기/달리기를 할 때 소변이 샌다
    4.물소리만 들어도 소변이 마렵다
    5.밤에 소변을 자주 본다
    ㅁㅁㅁㅁㅁㅁ

     


    이런 증상이 있으면 수술을 생각해 보셔도 좋아요! 그리고 개인의 보험약관에 따라 보험이 적용되는 요실금수술이 있고, 없는 분들도 있답니다. 속 앓이 하는 것 보다 빠르게 치유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해요! ~ 요실금 회복기간은 빠르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출산을 하고 나니 정말 달라진 제 몸에 처음에 적응이 안되었고, 요실금 수술 가격과 회복기간도 알아 보았는데 고민이 되더라구요. 신중하게 결졍해 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