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지하철 민원 문자 번호 호선별로 알아두기
    여행이야기 2020. 3. 24. 02:43

    매일 이용하는 지하철 불편하면 안되죠 ~ 그리고 많은 사람들의 출퇴근 수단이자 막힘이 없는 이동의 수단이고 친구를 만나러 갈 때에도 필수인 지하철 인데요. 가끔 작은 실수로 물건을 두고 내렸거나, 이용하면서 불편함을 느낄 때, 겨울과 여름에는 냉난방 온도때문에 많은 분들이 지하철 민원 문자 번호를 찾고 있을꺼 같아요.

     

     


    그래서 알아두면 좋은 지하철 민원 문자 번호 호선별로 정리해 드릴께요. 불편함을 지속적으로 느끼면 안되고, 민원이 있을 경우에는 간편하게 민원 문자 번호로 전송하여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어요. 

    모두가 한번쯤 느껴보셨을 꺼라 생각해요! 바로 ~ 허가를 받지 않은 노점 장수꾼의 불폄함, 그리고 ~ 이용 하시는 분들이 많은 만큼 물건을 놓아두고 내리는 일도 많죠. 

     

     

     


    지하철 민원 문자 번호 를 알려 드릴께요!

    먼저 서울 구간 
    서울 1호선, 2호선, 3호선 4호선, 5호선, 6호선, 7호선, 8호선
    1577-1234


    서울 외 구간 
    1호선, 3호선, 4호선 분당선, 경의선, 중앙선
    1544-7769

    9호선 
    02-2656-0009(전화)
    1544-4009(문자)

    민원 문자를 보내실때 주의할 점이 있답니다.
    문자를 모내실 때 현재 타고 있는 열차를 확인 후 보내셔야 한답니다. 기본적으로 문자를 보내는 방법으로는 문자 보낼 당시 현제 위치를 알리고 어느 방향으로 향하는 몇 호선 열차 칸 번호를 기제하신후 불편함 점을 기재하면 된답니다.


    예시를 들어드릴께요.
    "현제 서울역에서 청량리행 1호선 열차 2-1번칸
    누군가가 둘이서 의견다툼을 하는데 너무큰 소리로 서로 다툼을 하여 불편함을 겪고 있습니다. 이렇게 보내시면 되요. 간편하게 위치와 어느방향으로 가는 방향 칸 번호! 잊지마세요 ~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지하철 민원 문자 번호 호선별로도 다르니 꼬옥 기억해 두셨다가 불편함을 느끼실 때 문자로 민원을 넣어 보세요^^

    저는 지하철을 이용을 잘 안하지만 누군가가 소중한 물건을 흘리고 갔을 때 대신 신고할 일도 생기고, 냉난방도 요청할 경우 5분 내로 해결을 해준답니다. 편한안 지하철 이용을 위해 문자로 해결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우리생활에 필수인 이곳, 불편하면 안되죠! 지하철 민원  문자 번호 호선별로 알아두고 참지말고 꼬옥 이용해 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