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855회 로또당첨번호, 당첨지역 새롭네
    카테고리 없음 2019. 4. 20. 22:10

    855회 로또당첨번호, 그리고 당첨지역이 공개 되었습니다. 이번주에 저는 아주 아주 특별한 꿈을 꾸었는데요 ~ 흔히 말하는 돈이 보인다는 그런꿈이였는데요 오늘 시간도 없서서 안 사왔는데요. 벌써 발표가 날 줄이야. 조금있다 나가서 꼬옥 오늘 자정이 넘어가기 전에 사와야겠답니다. 한주의 즐거움 많은 분들의 희비가 교차 하시겠죠? 두근두근 한 이번주 당첨 로또 번호를 공개 하겠습니다. (8, 15, 17, 19, 43, 44 + 7) 요즘 자주 나오는 번호가 다르게 새로운 번호가 많이 보이네요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려요! 

     

    855회 로또당첨번호 확인을 해 보았는데요. 이번주 가까운 지인이 샀다고 캡처를 해서 보내주었는데요 그분도 꽝인거 같습니다. 안타깝네요~ 이번에 1등 당첨자 수는 9분 이시더라구요. 당첨금은 2,269,510,500원이랍니다. 금애을 보니 참 부럽네요 무한 부럽네요. 인생 한방은 아니지만 2등이라도 언젠간 걸려본다! 이번엔 자동 7분 수동2분이 1등에 당첨되셨답니다. 

    855회 로또당첨번호, 당첨지역을 살펴 보았는데요 이번엔 서울2곳, 부산1곳, 인천3곳, 대전, 충남, 전남 이렇게 각지역에서 탄생 하였답니다. 가까운 곳이 하나도 없더라구요. 사실 당첨지역을 살펴볼때 가까운 지역이나 지명이 있으면 정말 아쉬운 마음이 장난아니거든요. 로또 명당은 정말 모든 곳인 걸까요? 10회차를 살펴 보시면 ~ 당첨금도 정말 달르고 매해 마다 당첨자 수도 정말 달라요! 이왕이면 당첨될때 ~ 많은 분들이 안되는 해에 그때똭! 로또 당첨되면 럭키겠죠? 

     

    855회 로또 당첨지역 확인하시면 ~ 자동과 수동 구분이 되어있답니다. 마트가 많더라구요! 확인하시고 가까운 지명이있음 들리세요 ~ 저도 보면서 가까운곳이 없나? 항상 보거든요 부산 동구 범일동이 가장 가까운데요. 돈벼락맞는곳 이름도 참 귀에 쏙쏙 들리네요. 다음에 여기 가서 산다 내가. 기억하고 꼭 방문 하여야겠답니다. 

    로또 855회 당첨 번호와, 당첨지역을 살펴 보았는데요 ~ 6개의 숫자 실제로 맞추기는 힘들지만 당첨되면 이많큼 즐거운일이 없을것 같아요 2등은 61명으로 55.807,636원 이랍니다. 1년안에 농협에서 당첨금액을 찾으시기 바랄께요. 여행가면서 855회 로또 당첨지역에 들려서 다시 또 저도 사 보아야 겠어요! 은근 그 지역에 가는 길에 명당 찾는재미도 있더라구요.

     

    855회 로또당첨번호, 당첨지역 확인하시고 날씨가 확 바뀌었지만 나들이가기 딱 좋답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